'히든싱어7' 영탁 (사진=JTBC)
'히든싱어7' 영탁 (사진=JTBC)

트로트 황태자 영탁이 원조 가수로 돌아온다.

21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7'(기획 조승욱, 연출 전수경)에서는 모창 능력자로 시작해 히든 판정단까지 섭렵, 마침내 원조 가수로 금의환향하는 영탁이 눈 뗄 수 없는 명승부를 보여준다.

영탁은 '히든싱어2' 휘성 편 모창 능력자로 등장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3라운드까지 진출했던 '히든싱어' 유경험자다. 이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스타 반열에 오른 그는 전국 투어 콘서트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국민 가수로 우뚝 서고 있다. 이런 끊임없는 도전 끝에 모창 능력자로 출연한지 9년 만에 원조 가수로 돌아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히트곡 '찐이야'에 맞춰 격한 댄스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영탁은 9년 만에 원조 가수로 자리했다는 사실에 "제가 와도 되는 자리인지 모르겠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낸다. 시작부터 다소 긴장한 기색을 보이던 그는 급기야 관객석을 향해 절까지 한다고. 과연 영탁이 긴장감을 딛고 원조 가수로서의 실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영탁은 역대급 텐션의 대결을 보여주면서도 "여기저기서 내 목소리가 들리니까 멘탈이 나갔다"라며 모창 능력자들의 상상 초월 싱크로율에 충격을 금치 못한다. 이에 산전수전 다 겪은 영탁마저 긴장케 하는 '히든싱어7'만의 승부가 흥미를 고조시킨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히든 판정단 전체가 혼란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던 상황. 관객석은 눈물바다를 이루었다고 해 과연 어떤 충격적인 대결이 펼쳐질지 본 방송이 기대된다.

심상치 않은 장면들로 원조 가수 탈락 위기가 감지되고 있는 JTBC '히든싱어7'은 이날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