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행남통상
사진 제공: 행남통상

[시사매거진] 전자계산기 브랜드 카시오(CASIO)의 한국 공식 수입원 ㈜행남통상은 스탠다드 공학용 계산기 CLASSWIZ CW 시리즈 FX-350CW, FX-570CW, FX-991CW 신제품 3종을 새롭게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CW 시리즈는 이미 인지도와 판매량이 높았던 FX-350EX, FX-570EX, FX-991EX 모델들이 업데이트를 거쳐 각각 FX-350CW, FX-570CW, FX-991CW라는 새로운 모델명으로 변경되면서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

새로운 CW 시리즈는 학습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적용되어 기존 EX 시리즈보다 편의성이 높아졌다. 사각 모양이었던 입력 키가 둥근 돔 모양 디자인으로 변경되었고, 아이콘과 기호를 왼쪽 상단으로 배치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정확한 입력을 지원한다. 조작 키와 입력 키 영역도 명확하게 구분되었고, OK 키와 뒤로 가기 키를 추가해 원하는 동작을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불편함을 개선했다.

디스플레이는 기존 단색 화면에서 4단계의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되어 입력 위치와 선택 위치의 식별이 쉬워졌다. 더욱 강해진 커버형 하드케이스는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이나 오염 등으로부터 계산기를 보호해 준다. 또한, 계산기 측면에는 위조 제품을 방지하기 위한 특수한 패턴의 질감을 사용하였다.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Math Box’ 기능은 주사위 굴리기와 동전 던지기를 통해 확률 시뮬레이션을 지원한다. 원하는 확률 조건과 굴림 및 던지기 횟수 등을 자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카시오 공학용 계산기 CW 시리즈는 카시오 계산기 직영 스토어인 카시오몰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행남통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시오 계산기 한국 공식 수입원 ㈜행남통상 임홍희 사장은 "이번 신제품 CW 시리즈는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기능과 편리성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학습 지원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남통상은 카시오 본사와 한국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정상적인 수입절차를 통해 공식 수입 상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병행수입 상품과 달리 행남통상에서 판매하는 국내 공식 수입 상품은 교환, 환불, A/S 지원, 품질보증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