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죽전 포스힐 래시움’이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리 일대에 총 27세대로 마련된다. 인근 단지와 함께 대단지의 인프라를 공유가능하고 넓은 면적과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한 고급 타운하우스를 조성한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개별 주차공간으로 벙커형 세대와 지상형 세대로 나뉜다. 각 가구당 분양면적은 170~195평이며 전용면적 145~173평에 달한다. 도로면적으로 10%만 빠져 전용면적을 높였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마당으로 층간소음, 측간소음 없이 사생활을 보호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실수요자의 취향에 맞게 설계 및 자재를 선택 가능하다.

인근에 죽전더힐럭스단지와 함께 약 200세대 규모로 건설되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입주민의 보안, 안전, 도로 등 확보했으며 상하수도, 오폐수직수관, 도시가스 등 아파트와 같은 시설로 불편함을 없앴다.

수지구와 150m거리로 수지, 죽전생활권을 공유가능하며 죽전 내 초, 중, 고교로 배정받을 수 있어 우수한 학군을 누릴 수 있다. 죽전이마트, 보정동카페거리, 신세계백화점,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쇼핑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분당서울대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의료시설을 이용가능하다.

대중교통으로는 도보 3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죽전까지 10분 내로 도달한다. 수인분당선 죽전역을 통해 분당, 수지 등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신분당선, GTX A노선(예정), 경전철 등 환승 가능하다.

차량을 통해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및 국도 등 진출입이 용이하다. 죽전, 수지, 분당 등 가깝게 위치해 있어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포스홈종합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죽전 포스힐 래시움’ 타운하우스는 2024년 3~5월 입주예정이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