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여성 정체
남성 여성 정체

'혼인 빙자 50대 여배우'로 지목당한 A씨가 심경을 토로했다.

21일 한국일보 단독 보도에 따르면 여배우 A씨는 해당 논란이 불거진 뒤 종교적인 힘으로 하루하루를 버텨나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오모씨가 주장한 명품 선물과 생활비 지원에 대해서 "생활비, 교육비를 받은 적이 없다, 사실이 아니다"라며 "오히려 오모씨에게 돈을 빌려줬다"고 밝혔다.

현재 A씨는 병원에서 우울증 진단을 받아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날 기자회견 취소 소식을 접한 A씨는 사람을 만신창이로 만들어놓고 '미안하다' 하고 끝낸 꼴이라며 예정된 모든 스케줄이 취소됐고 삶에 엄청난 피해를 봤다고 호소했다.

A씨 소속사는 변호사를 통해 오모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다.

앞서 오모씨는 오후 3시로 예정된 기자회견을 돌연 취소했다.

오 씨는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서 50대 여배우와의 만남부터 결별, 고소까지 이어진 이유를 기자회견을 통해 밝힐 예정이었다.

B 씨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던 중 A 씨 의사와 상관 없이 영입을 위해 했던 지출 비용을 돌려 받아야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에서 이렇게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켰다. 모든 상황에 대해 그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겠다”며 그간 주장했던 자신의 말이 모두 거짓이라고 실토했다.

B 씨는 “한 여배우가 일생 동안 쌓아온 명예가 실추되게 했다. 다시 한번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게 된 점 진심으로 A 씨와 가족, 지인, 팬들에게 고개 숙여 사죄한다”며 고개를 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