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사진=KBS

1일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전국노래자랑'의 새 MC로 발탁된 김신영과 인터뷰를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전한다. 이어,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의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를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 영화 '정직한 후보2'의 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함께하는 '스타 퇴근길'에서 만난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4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KBS 대표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첫 여성 MC로 발탁된 개그우먼 김신영의 MC가 된 소감부터 데뷔 16년 만에 할머니에게 연예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까닭을 들어본다.

'연중 라이브'에서 MC가 된 김신영을 위해 전국 지도와 함께 '이것'을 선물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김신영은 이를 받고 "카메라를 꺼달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KBS 사장의 깜짝 등장으로 인터뷰 현장을 발칵 뒤집힌다. 김신영은 데뷔 이래 방송국 사장을 뵌 건 처음이라며 얼얼함을 감추지 못한다. 

다음으로,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추석 흥행을 예고한 액션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의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를 만나본다. 이날 현빈은 자신에 대한 퀴즈를 맞히지 못하고 오열하는 윤아를 보며 마이크를 빼달라며 서운한 감정을 내비친다. 윤아는 아쉬운 마음에 현빈을 향해 "나 정말 좋아했다고"라고 말하며 오열한다고. 또, 진선규가 자신의 수상소감을 따라 하는 유해진 특유의 연기력에 뿅망치 대신 망치를 찾은 이유도 이날 '사랑해요 연중'에서 공개된다.

'스타 퇴근길'에서는 라미란에 이어 비서실장 김무열까지 '진실의 입'에 합류하면서 재미, 웃음까지 더해 돌아온 영화 '정직한 후보2'의 주연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함께한다.

인터뷰에 앞서 김무열은 현장에서까지 라미란, 윤경호의 비서실장으로 변신한다. 라미란은 김무열의 거침없는 애드리브 비화를 털어놓으며 "그동안 어떻게 참았나 싶더라"라고 밝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라미란을 흡족하게 했던 김무열의 뱃멀미 연기 비하인드까지 들어본다. 

한편 '연중 라이브'는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