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자기개발 플랫폼’ 마인드몬스터가 ‘디자인코리아 2022’에 참가하며 국내외 기업들과 소통에 나선다.

26일 마인드몬스터(대표 민두홍)은 ‘디자인코리아 2022’에 참가 소식을 알리며 “온라인 전시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 미래를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 IMC 종합광고회사인 WIZ CREW 애드위즈컴퍼니 박정용 대표와 디자인 에이전시 포 스페이즈가 공동으로 창업한 ‘마인드몬스터’는 사용자의 삶에 균형을 잡아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는 작은 실천부터 큰 목표까지 자신만의 목적을 설정하여 일정 기간 동안 담당 캐릭터의 교육과 도움을 받는다.

마인드몬스터는 어플리케이션 제작 뿐만 아니라 마인드 몬스터의 보상 시스템 중 하나인 굿즈 상품을 제작, 판매 하는 쇼핑몰 마인드몬스터 굿즈샵, 기업 브랜딩 에이전시 마인드몬스터랩까지 다각적인 분야에서 최상의 퀄리티의 콘텐츠 디자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마인드몬스터 관계자는 “디자인코리아 2022’ 온라인 전시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다양한 기업의 바이어들과 네트워킹을 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 시작되어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디자인코리아’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로, ‘디자인코리아 2022’는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전시가 유기적으로 결합한 ‘온오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운영된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