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창업 희망자 대상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프랜차이즈 창업의 필수 비용을 전액 면제하고 인테리어 비용을 10%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랜차이즈 창업의 필수 비용은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물품보증금을 칭한다. 요거프레소는 필수 비용을 면제해 보다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자 하였으며 이를 통한 독립적인 운영 기반을 제공하여 건강한 장기 운영을 돕고 있다.

또한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채택하여 창업 시 가장 많은 비용이 필요한 ‘인테리어 비용’을 최대한으로 절감하는 한편 이 중 10%의 비용을 본사가 부담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요거프레소는 필수 비용을 전액 면제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면서도 면제 혜택에 대한 질을 높이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금년 4월 오픈한 본사 건물 직영점을 통한 예비 가맹점주 실무 교육 신설을 통해 실무 스킬 향상 교육을 진행 중이며, 자체 통합 물류센터를 통한 물류 직배송 서비스 또한 진행중에 있다.

본사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기획하여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프랜차이즈 산업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인 본사와 가맹점간 ‘상생’을 잊지 않고 늘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