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배우 정다은이 원작을 찢고 나온 美친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 / 연출 고재현, 윤라영)에서 인간의 탈을 쓴 악귀로 변신, 극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을 것으로 기대케 한다.

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수사극으로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코믹하면서도 신박한 티키타카와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극 중 정다은은 신묘한 점괘로 대한민국 상위 1%를 주무르는 묘령의 점쟁이 임고모 역으로 분한다.

임고모로 불린다는 것 외에 철저히 베일에 싸여 있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인물. 특히 점괘는 수단에 불과, 아름답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취하며 자신의 이익을 위해 교묘하게 사람을 조정하는 빌런 중 빌런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정다은은 “항상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지만 무속인인 임고모의 캐릭터를 만났을 때 긴장과 묘한 설렘을 느꼈습니다. 제가 처음 느꼈던 그 감정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드라마 '미남당에 새로운 등장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다은은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드라마 스페셜 2021 – 그녀들, '루카: 더 비기닝, '쌍갑포차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몰입감을 끌어올리는 임팩트 강한 역할을 도맡으며 시청자들의 재미를 끌어올렸던 바. 이번 드라마 '미남당에서 정다은은 데뷔 후 첫 무속인 역을 맡아 전작과는 180도 다른 비주얼은 물론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정다은의 출연으로 극의 전환점을 맞게 되는 드라마 '미남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