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얍(골드플레이트) X 폭탄주이모 단독 라이브 방송 (제공=골드플레이트)
푸드얍(골드플레이트) X 폭탄주이모 단독 라이브 방송 (제공=골드플레이트)

[시사매거진] 냉동식품 전문 기업 골드플레이트(대표 이정택)에서 운영하는 푸드얍이 오늘(20일) 오후 8시부터 단 1시간 동안 11번가를 통한 ‘11포차’ LIVE11를 진행한다.

금번 방송은 이른바 ‘포항 폭탄주 이모’, ‘소맥 이모’로 화제를 모았던 함춘복씨와 단독 라이브 방송으로 준비됐으며, 폭탄주를 능숙하게 만드는 영상으로 온라인에서 ‘폭탄주 이모’로 화제가 되며 각종 방송에서 유명세를 치룬 함씨를 골드플레이트에서 직접 모델로 섭외해 성사됐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11번가 일일포차에서는 ‘폭탄주 이모’가 직접 제조한 폭탄주와 이와 어울리는 ‘푸드얍’ 안주 메뉴를 추천해 줄 예정이다. 포항 폭탄주 이모가 추천해주는 베스트 안주는 푸드얍 PB 상품인 덕장의 하루 포항산 아귀찜과 손질 코다리가 있으며 총판 브랜드인 서가앤쿡 폭립과 멕시카나 옛날통닭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푸드얍 몰에서는 소주, 맥주, 와인에 어울리는 다양한 술안주 간편식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중으로써 바다의 하루 ‘얼큰한 알탕’, 목장의 하루 ‘한판 제주바싹불고기’, 스테프 ‘부대찌개’, 엄선된 ‘곱창전골’, 삼청동뚝배기 ‘뼈없는 해장국’, 사옹원 ‘한입아삭김치전’, 카카오톡 인기 와인안주 ‘와인메이트’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뉴들을 해당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번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구매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멕시카나 상품권 2만원권, 푸드얍 엄선된 부대찌개, 감자납작면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증정한다.

푸드얍(골드플레이트) 이정택 대표는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의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푸드얍의 간편식(HMR,RMR) 제품과 폭탄주 이모의 특별 콜라보로 외식비 부담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힘을 주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드플레이트는 2013년 7월 설립 후 2021년 기준 연 매출 200억 원의 10년 차 냉동식품 전문 기업으로, 온라인 쇼핑몰인 '푸드얍' 및 한남동에 푸드얍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푸드얍 플레이스’를 운영 중이다. 다년간의 국내 온라인 판매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로즌 푸드 전문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오픈하여 수도권 내 약 300여 개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다.

박희윤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