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카페 전문 스마트오더 ‘패스오더’가 18일부터 한 달간 빽다방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매출 활성화 및 신규 고객 유입의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역대급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 전문 스마트오더 ‘패스오더’와 ‘빽다방’이 협업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패스오더와 빽다방은 프로모션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 이벤트는 ‘앗!메리카노 100원 이벤트’다. 빽다방의 대표 메뉴인 ‘앗!메리카노(HOT/ICED)’를 패스오더 앱으로 주문하면 단돈 100원에 즐길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며, 패스오더는 100만 명의 커피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기간 내 조기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100원 아메리카노는 1인 1잔만 구매 가능한 점과 빽다방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야 한다.

아울러 앗!메리카노 100원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매장 전용 할인쿠폰 3매를 증정한다.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전 메뉴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이벤트 참여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빽다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페이타랩 곽수용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카페 성수기를 대비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빽다방과 활발한 마케팅 협업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