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가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식품(건강식품) 부문과 유기농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국내외 브랜드의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전략적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소비자의 충성도 및 구매이용, 의사결정과 행동에 이르기까지 모델구성요소간의 인과관계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어 신뢰도와 완성도가 높다.

건강식품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지난해 1,000만개 이상 누적 판매 기록을 세운 엘더베리 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비롯하여 모든 제품에 합성 유해 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원료와 건강한 부원료를 배합한 최적의 레시피를 기획,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유기농 화장품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한 네이처벨르는 아이들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만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제정한 화장품건강기능식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에 대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3년 연속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의 쾌거를 이룬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는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더욱 더 많은 소비자분들의 건강과 이로운 삶을 위해 자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잘론네츄럴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네이처벨르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CJ홈쇼핑, NS홈쇼핑 등 40여곳의 대형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