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사진제공-MBC)

[시사매거진]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드디어 제주도로 함께 커플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을 공개했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가 커플 여행을 함께 떠나는 여행 메이트들이 총 출동한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방민아와 권화운부터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 그리고 이들 세 커플을 이끌고 제주도 여행 가이드를 맡게 된 안우연이 바로 이번 포스터의 주인공. 각각 다른 스타일의 매력이 느껴지는 세 커플과 가이드의 만남은 마치 다 함께 여행을 떠나는 친구, 가족처럼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고 있어 이들의 제주도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로맨스와 여행이라는 색다른 조합에 더해진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커플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것인지 벌써부터 가슴을 설레게 한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여행을 함께 떠나는 멤버 7명의 다채로운 매력이 그대로 전달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천히 보세요’라는 뜻의 제주도 사투리 ‘놀멍놀멍 봅서’를 딴 커플 이벤트에 참여해 500:1의 확률을 뚫고 당첨된 세 커플과 이들의 여행 가이드를 맡은 안우연.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파란 하늘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을 배경으로 나란히 줄지어 앉아있는 구도는 마치 여행에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찍는 기념 사진과 같은 느낌을 전달, 이들의 제주도 여행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그런가 하면 포스터 속 ‘놀멍놀멍 봅서’의 멤버들은 각각 스타일부터 옷 색깔까지 뭐 하나 통일되는 포인트가 하나도 없어 보이지만, 오히려 이와 같은 컬러풀함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이 함께 여행을 하게 되면서 차곡차곡 쌓게 될 케미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바다와 하늘을 차지하고 있는 하늘색을 베이스로 감귤색부터 연보라, 연노랑, 초록 등이 어우러진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만의 청량한 색감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설레게 만들며 극 중에서 이들이 펼쳐나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의 당선작이라는 것만으로도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있는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