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모들 가든 버스킹 공연

 

[시사매거진]여행지에서 멀리 이동하며 이곳저곳 여행하던 시절은 이제 옛말이다. 한 곳에서 머무르며 숙박 뿐만 아니라 식사, 액티비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형 리조트를 선호하면서 제주 동쪽 끝에 위치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리조트 단지 내에서 편안하고 여유롭지만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식사와 이벤트 및 서비스 등의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미식 : 제주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스타일 코지 디너뷔페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지난 1일 제주의 고급스러운 맛과 멋을 담은 프리미엄 디너 뷔페를 신규 오픈했다. 제주의 맛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5가지 종류의 싱싱한 즉석회와 10가지 종류의 제철 해산물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맛을 낸 바다 식재료를 오마카세 형식으로 제공하여, 고객이 셰프와 직접 소통하며 더 생동감 넘치는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몸국과 톳밥, 물회, 문어적, 성게미역국 등의 친근한 제주 음식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오겹살과 목살, 안심 스테이크를 비롯한 신선한 육류를 고르는 즉시 조리하여 받을 수 있고, 디저트로는 질 좋은 신선한 망고를 올린 망고빙수를 마음껏 즐기도록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오픈 특가로 초등학생은 정상가에서 50% 할인, 미취학 어린이는 무료로 디너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 시원한 야외에서 즐기는 모들 가든 버스킹 공연

오는 22일까지 오렌지동 뒷편 모들 가든에서는 한 여름밤의 버스킹 공연과 함께 시원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버스킹 아티스트의 감성적인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하며 가볍게 비어 플레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공연은 모들 가든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녁 뿐만 아니라 낮에는 모들에서 출발하여 섭지코지 산책로를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동행하면서 자연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으며, 전동카트와 전동 바이크 등 다양한 탈 것을 대여해 섭지코지 곳곳을 누비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섭지코지를 원하는 방식으로 산책하며 시원한 제주의 여름 바람을 마음껏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투숙 서비스 : 썬데이허그 유모차 대여 서비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썬데이허그와 협업하여 투숙객들에게 ‘썬데이허그 링고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를 대여한다.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섭지코지에서 썬데이허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통해 보다 몸과 마음이 가볍고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썬데이허그 링고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는 한손 핸들링이 가능하고 1초 폴딩이 가능하여 섭지코지 산책로를 누비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대여하여 이용할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로 모든 것을 리조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자연과 더욱가까이에서 머무르며 편안하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