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린이 이가령도 꼭 챙기는 골프템이 있다?

- 골프왕에서 이종남과 골프패치 붙여주며 고부 케미 선보여…‘이가령골프패치’로 화제

- 방송 속 ‘블록앤케어 골프패치’,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 동시 가능해 골프필수템으로 주목

골프왕 방영분 캡쳐

 

[시사매거진]이가령이 골프장에 떴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주역들인 김응수, 전노민, 이동남과 함께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한 것.

지난 2일 방송된 <골프왕> 방송에서 이가령은 오프닝에서부터 골프 구력 3년차라며 자신감을 내비쳐, 기대주로 등극하는가 했지만, 실상은 난생 처음 필드에 나와 본 새싹 골린이. 시작부터 헛스윙을 하며 땅만 파는, 일명 두더지 스윙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사곡에서 며느리와 시어머니로 출연한 이가령과 이종남의 고부 케미가 눈길을 끌었다. 결사곡에서 도도한 매력의 ‘부혜령’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가령은 라운딩 도중 시어머니 역을 맡은 이종남에게 라운딩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골프패치’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서로 자외선에 취약한 눈 밑과 광대 부분에 골프패치를 붙여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방송 속에서 이가령이 선물한 골프패치는 골프 뷰티 전문 회사인 ‘뉴트리어드바이저’에서 제조한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 신개념 아웃도어 전용 자외선차단패치로, 자외선에 민감한 골퍼들을 위해 기획됐다.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스킨케어도 가능해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1~13차까지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완판되고 있는 제품.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는 기존 자외선차단 테이프와는 달리 접착성은 높이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하이드로 겔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 겔 속에는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주는 병풍추출물,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7종의 특화성분이 들어있다. 또한, 쿨링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야외환경에서도 쿨링 효과로 피부에 시원함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진정효과까지 줄 수 있어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한편, 골프왕을 방송 이후 ‘골프왕 골프패치’ ‘이가령 골프패치’ 등으로 언급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는 블록앤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TV CHOSUN ‘골프왕’은 김국진, 김미현을 사령탑으로 하여 ‘4인 4색 매력남’ 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이 게스트들과 골프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