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위원 거미, ‘새가수’ 후배 아티스트를 향한 예리한 심사평으로 선배아티스트의 베테랑 면모 선보여

어제(29일) 방송된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거미의 새가수를 향한 진심 어린 조언이 화제다.(사진_씨제스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가수 거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서 참가자들을 향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해 화제이다.

가수 거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가 어제(29일) 3회가 방송되었다. 심사위원 거미는 새가수 참가자들을 향해 주옥같은 조언과 깊은 공감을 내비쳤다.

이날 7조 참가자 김수영의 무대를 본 거미는 “수영 씨처럼 노래하는 분들에게 조금 드리고 싶은 말이 있다. 감정이 많고 표현력도 많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가져가려고 하면 부르면서도, 들으면서도 지칠 수 있다. 본인이 너무 취하기보다는 듣는 사람이 취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후배 아티스트를 향해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해 심사위원으로서 예리한 면모를 보였다. 이에 MC성시경은 “주옥 같은 조언이다”라고 답하며 거미의 진심 어린 조언에 감탄했다.

이후 거미는 참가자들에 공감할 뿐 아니라 등장하는 레전드 심사위원들에 반가움을 표했다. 거미는 7080 명곡들을 좋아하는 한 팬으로서 레전드 심사위원이 등장할 때마다 열렬한 환호를 보내 며 찐팬임을 인증했다. 특히 이장희 레전드 심사위원 등장에는 박수를 치며 “너무 좋아”라고 감탄했다. 

가수 거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는 1차 경연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2차 경연에 돌입한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과거 명곡들이 주목받을 뿐 아니라 새가수들에게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새가수들에게 심사위원 거미는 어떤 조언을 하고, 심사평을 내비칠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거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4회는 오는 목요일(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