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지난 7월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피부노화의 숙제인 주름과 기미를 집중 케어하는 신제품 ‘백옥 콜라겐 크림 in 세럼’을 처음 선보였다.

이날 런칭 방송을 위해 준비된 ‘백옥 콜라겐 크림 in 세럼’ 물량은 방송이 끝나기 전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국내 대표 뷰티 인플루언서인 벨르제이가 개발단계부터 참여한 자이엘의 ‘백옥 콜라겐 크림 in 세럼’은 그녀의 동안피부관리 노하우가 녹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세럼 개발을 시작하면서 벨르제이님과 ‘동안케어 끝판왕’을 만들자고 다짐했었다”며, “기미케어부터 주름케어, 마법 같은 사용감까지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백옥 콜라겐 크림 in 세럼은 미백, 탄력에 좋은 국내외 특허성분을 4가지 함유한 동안케어 세럼으로, 특히 평균 260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이 무려 60% 고함량 함유되어 있다.

이 밖에도 크림층과 세럼층의 2층상이 특징인데, 사용전에 섞인 제형이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일반적인 오일상 2층제형과 달리, 고농축 세럼과 고영양 크림이 동시에 피부에 스며들어 겉도는 성분없이 충만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론칭 방송 이전부터 온라인에서 벨르제이 팬분들의 호응과 후기가 정말 놀라웠다”며 “론칭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