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300평 쇼룸을 일산가구단지내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7월 마지막 미국정품직수입매트리스 등 프리미엄 가구를 다채로운 혜택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패브릭소파 및 미국정품직수입 매트리스 등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 가운데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한 가구컨설팅 및 할인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여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심리가 위축 된 만큼 유통마진 없는 가격을 그대로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당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국 슬램버랜드 매트리스, 미국직수입 맥심매트리스, 셔우드베딩 매트리스를 모델별로 최대 30%에 가까운 할인을 진행한다. 템퍼패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또한 최대 15% 할인을 진행하는 만큼 사용자에게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한편, ‘루헨퍼니처’에서는 현재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 중이다. 상세 내용으로는 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 지점, 인천시흥점, 수원동탄점에서 동시 진행하며, 이외 삼성전자와의 제휴 기념 사은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