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권화운, 인디밴드 보컬 겸 리더 박도겸 역으로 변신 완료! 첫 스틸 공개!

배우 권화운(사진제공: MBC)

[시사매거진]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권화운이 인디 밴드의 보컬 겸 리더로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오는 8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2020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당선작으로 흥미로운 소재와 스토리, 그리고 로맨스와 여행의 색다른 조화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연애담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권화운은 인디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인 박도겸 역을 연기한다. 자신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 도겸은 아름다운 선율에 딱 맞는 가사를 입히는 것처럼 연애에 있어서도 적절한 타이밍을 캐치해 낼 줄 아는 남자다. 자존심 강하고 까칠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어느 날 갑자기 잘 지내고 있던 여자친구 송이(방민아 분)에게 스스로도 납득할 수 없는 핑계를 대면서 이별을 선언한 도겸은 헤어지기 전에 응모했던 제주도 커플 여행 이벤트에 덜컥 당첨된 송이와 함께 의도치 않았던 이별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권화운의 첫 스틸에서는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는 청량한 비주얼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바람에 헝클어진 머리를 하고 있는 권화운의 모습은 마치 장난기 가득한 소년같은 매력이 엿보인다. 특히 카메라를 들고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그의 진지한 눈빛은 여자친구 송이에게 이별을 고한 이유가 무엇인지, 그가 가지고 있는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 속 권화운은 청량미 넘치는 소년 같았던 제주도에서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디 밴드 보컬로서 공연장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권화운의 모습이 담긴 이번 스틸은 흑백 효과가 더해져 더욱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한층 더 과감해진 스타일링과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있는 예사롭지 않은 포스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박도겸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권화운은 그동안 장르를 불문한 수많은 작품 속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온전히 살리는 내공 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다. 때문에 이번 작품에서 박도겸으로 변신한 권화운이 어떤 색깔을 만들어 낼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진은 “권화운은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믿음직스러운 배우다. 항상 캐릭터를 연구하고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소화를 해 100% 이상의 시너지를 만들어 낸다”며 배우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첫 방송을 시작하는 그 날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는 말도 함께 전해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