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멜킨스포츠는 최근 급증하는 홈트레이닝 인기에 맞춰 저소음 젠틀레이스 런닝머신과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를 출시했다. 더불어 제품 사후 관리를 위해 전국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 밝혔다.

멜킨 안심 A/S 서비스는 1년간 무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어디든 방문해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고 1년 뒤 보증이 끝나도 전국 방문 평생 A/S를 보장해 한번 구매하면 평생 이용 가능하다. 

스포츠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출시한 젠틀레이스 런닝머신은 극 저소음 파워 DC모터를 탑재해 층간 소음으로 실내 운동을 맘껏 즐기지 못하는 사람의 갈증을 해소했으며 52dB로 실제 대화 소리보다 적은 소리를 낸다. 420mm의 와이드 벨트로 넓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세워서 보관할 수 있게 바퀴와 접이식 손잡이를 부착했다고 전했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됐고 화이트 라이트의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멜킨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 역시 마그네틱 플라이휠로 부드러운 구동이 가능해 소음 걱정 없고 500mm의 넓은 하단 프레임과 320mm의 유선형 등받이를 장착해 불편함 없이 쓸 수 있다. 폴민바이크는 페달 사이즈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발을 유지하면서 발목 및 복숭아뼈 보호가 가능한 곡선형 크랭크로 제작됐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실내 스포츠를 원하는 소비자가 매일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멜킨 안심 A/S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멜킨 런닝머신과 실내자전거는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쓸 수 있어 강도 높은 홈트레이닝까지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