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사진_롤링스턴코리아)

[시사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가 지난 23일 롤링스톤 코리아 3호의 더블 커버를 장식한 K-POP 대표 솔로 아티스트 ‘비(RAIN)’의 화보를 SNS 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비는 정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만의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연이어 공개된 춤을 추듯 자유로운 포즈의 화보는 아티스트 ‘비’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롤링스톤 코리아 3호에 참여한 비는 추천곡, 함께 작업해 보고 싶은 아티스트, 앞으로 함께할 아티스트와 연습생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메시지 등에 대해 언급했다.

​그중 가수, 연기자 등의 아티스트로서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비는 “하루하루를 열심히 산다. 오늘도 현재 진행하고 있는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도 열심히 하고, 끝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맛있는 것도 열심히 먹고, 잠도 잘 자는 것처럼 하루하루를 열심히 산다.”라며 삶의 모토에 대해 이야기했다.

​공개된 비의 다양한 화보 이미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오늘(26일)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커버 비 외에 비와 더블 커버를 장식한 프렌치 몬타나, 에이티즈, 원호, 이달의소녀(LOONA), 싸이퍼, 셀레나 고메즈, 숀(SHAUN), 이주연, 브레이브걸스, 잭슨심, 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아티스트들의 인터뷰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