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성수기를 맞아 미용실, 헬스장 등 미용 뷰티샵의 수요가 급증하며 방문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방문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시술뿐만 아니라 고객, 예약, 매출까지 관리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게 되어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찾는 뷰티샵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고객과 예약관리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매장 관리프로그램이나 고객관리앱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주)헤렌이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CRM 고객관리프로그램인 공비서는 통합관리 솔루션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뷰티샵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공비서는 PC와 모바일을 연동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관리에 최적화된 환경 설정을 제공한다.

또한 단체, 그룹 예약관리는 물론 매출, 직원, 재고관리, 자동 알림 문자 발송 등에 대한 전반적 매장 관리가 가능하다. 공비서 앱과 PC 버전의 실시간 동기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매장 관리가 가능해 매장 운영에 쏟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 같은 장점을 통해 네일샵뿐만 아니라 애견 미용실, 뷰티샵, 공예방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인기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사용되고 있다.

네일샵 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고객 편의를 위한 예약서비스 어플까지 출시하며 고객들의 예약 절차를 더욱 간편하게 만들었다. 어플 내 예약 채팅 기능을 통해 1:1로 샵과 고객이 바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예약 진행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어 샵주는 예약 상담에 드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예약 절차 간편화로 인해 샵의 예약률을 높이고 고객 방문을 늘릴 수 있어 단골 확보와 매출 상승에 효과를 보이고 있다.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사용 시 샵의 직원 추가에도 추가 요금없이 무제한으로 추가가 가능하며,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로 이용 요금을 모두 페이백 해주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받은 포인트는 전국 최저가 쇼핑몰 공비서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문자 구매, 자동 세무신고 서비스 결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불합리한 서비스 해지 수수료 또한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