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피부가 좋아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을 운영하는 서린컴퍼니㈜가 건강한 마음과 행복한 일상을 추구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마인드그라운드에서 개최하는 마인드풀위크 여름편 행사를 위해 1025 독도 머드팩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마인드그라운드는 마인드풀을 실천하는 수련자와 전문가를 연결하고, 일상 속에서 건강한 문화를 실천하도록 다양한 강의와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계절별로 자연의 이치 안에서 스스로를 성찰하고 배움을 이뤄가는 주간으로 지속 가능한 마인드풀 라이프를 제안하는 마인드풀위크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2021 마인드풀위크 여름편: ‘여름안(安)에서’는 ‘여름 활력’과 ‘집중 수련’을 테마로 요가, 컬러테라피, 아로마명상 등 다양한 주제의 전국구 온·오프라인 클래스와 여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바다 요가, 패들보드 요가, 카약 등 자연과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후원 제품인 1025 독도 머드팩은 여름편 리미티드 마인드풀 키트로 제작되어 각 클래스 별 10명씩 총 3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1025 독도 머드팩은 40% 고함량 머드가 함유되어 여름철 덥고 습한 환경으로 인한 과다 피지· 유분 분비를 케어하고, 모공 속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워시오프 팩 부문 1위 수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답답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가치 있는 웰니스 레저를 통해 오롯이 나 자신에게 집중하며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마인드풀위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운드랩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 인증받은 자작나무 수분 크림,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 임상시험으로 인증받은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열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자작나무 수분 패드 등을 대표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