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큐어베이비는 무기자차 어린이선크림과 아기선스틱 제품을 1+1으로 선보이고 있다.

큐어베이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는 선로션, 썬크림스틱 외에도 전 품목을 1+1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이벤트는 8월 11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큐어베이비의 아기선크림, 유아썬스틱은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했다. 또한 천연 피부 보습인자 N.M.F와 5-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무기자차 제품의 단점으로 꼽히는 뻑뻑한 사용감과 백탁현상을 개선했다.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년간 제품을 개발해왔으며 EWG 그린 등급 성분, 논란 성분 20가지 무첨가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 검증된 성분을 함유하고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 및 테스트 등을 통해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올해에만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등을 수상했다.

한편 해당브랜드는 최근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와 신세계 하남 아쿠아필드 입점하여 백탁없는선크림, 스틱선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누리약국의 ‘온누리 스토어’, 궁 산후 조리원에 공식 입점했다.

그 밖에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금액을 돌려주는 ‘기부인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