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최근 국내 부동산의 가치도 수도권 교통과 경제적 가치에서 사람의 라이프스타일로 바뀌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다. 특히 청정지역인 북한강은 동해안의 초광역 교통망 발달시대 진입으로 서울변두리 지역보다 인기가 높을 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대저택들이 웅장하게 들어서 있다.

이러한 북한강 명소에 고품격 문화레저 주거공간인 리아 스위트 청평이 분양을 시작한다. 리아스위트청평은 투기과열지구에 해당되지 않는 비조정지역이다.

또한 별장형 청평호(리버뷰)조망 고급주택으로 기존의 전원주택과 부유층이 즐기는 바다와 강의 조망을 보며 즐기는 휴식공간인 특급호텔의 장점만을 살려 휴식과 힐링의 전용 주거 공간 모던 앤 화이트 톤을 콘셉트로 잡고 있다.

특히 뉴욕의 스타일의 외관 건축과 실내인테리어는 주변의 배산임수의 특유의 대자연 경관과 밤낮 그리고 사계절의 호명산·화야산과 청평호를 감상 할 수 있는 특별한 주거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전원주택에서 가장 힘든 주택의 관리 부분을 호텔식 공동 관리 서비스를 통하여 소유한 주택의 고컬리티를 유지 시킨다.

리아스위트 청평은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 단지형연립)으로 허가를 받았으며, 크게 2개 동으로 구분되며 가동 지하3층~지상4층, 나동 지하2층~지상4층으로 일반세대 36세대 펜트하우스 4세대 총 40세대이다.

가평 및 청평 지역은 청평호와 유명산, 장락산의 조망과 마이다스, 프리스틴, 아난티 골프클럽과 청평호 수상레저가 가능하다. 잠실에서 30분대, 설악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강남권 중심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미원초등학교와 설악중고등학교,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자리한다. 인근에는 의료기관인 청심국제병원도 위치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