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더슬립 일산파주점에서 자체 입주가구 박람회를 열어 템퍼매트리스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더슬립에서 이번 공개한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패밀리침대와 모션베드, 일인용세트를 대상으로 가격 특가 할인이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바디 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전시제품 가격인하 등 다양한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 일산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템퍼페딕은 물론 씰리포스터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침대 프레임까지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해 이용만족도가 높다.

더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입 가능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정평이 난 템퍼매트리스는 기술력을 인정 받아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며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은 일산파주점 외에 청주 부산 등 전국 6개 지점이 있으며 일산점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