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다니고가 접이식 ‘캠핑 우드롤테이블’ 출시 기념 28%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니고 캠핑 우드롤테이블은 다니고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시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이즈는 93.5x55x54(cm) 중형, 117x55x54(cm) 대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부 프레임의 경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총 높이 74cm로 사용할 수 있다.

다니고 접이식 우드롤테이블은 알루미늄 상판에 우드 패턴을 입힌 디자인으로 실제 원목과 유사한 무늬와 색감이 특징이며 표면 코팅 마감 처리를 하여 쉽게 부식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하부 프레임의 경우 고강도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최대 80kg까지 수용 가능하다. 흔들림이나 불균형을 방지하기 위한 X자 교체 프레임과 미끄럼 방지 풋커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판 아랫면에 있는 고정 홀더를 사용하면 하부 프레임과 쉽게 결합이 가능하여 쉽게 조립이 가능할 수 있다. 테이블 하단에 설치하는 그물망을 기본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그물망은 4개의 각 고정 홀더와 벨크로를 프레임 다리에 걸어주면 설치가 완료된다.

아울러 휴대하기 용이한 접이식 캠핑 우드롤테이블로 부피를 줄여 전용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 연결된 어깨 끈을 사용하여 어깨에 맬 수 있다.

다니고 측 관계자는 “캠핑, 차박에 대한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만큼 소비자들은 합리적 가격대와 기능을 갖춘 캠핑용품들을 찾고 있다”라며 “다니고 우드롤테이블은 그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이며 현재 출시 기념 프로모션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