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신혼입주가구 전문브랜드 '본갤러리'가 신혼가구들을 위해 신혼가구 특별할인 및 홈스타일링 기획전에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고양일산가구단지점을 통해 진행되는 동시 프로모션으로 신혼부부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웨딩 프로모션, 신혼가구패키지, 입주가구패키지 등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1년이내 웨딩 인증을 하면 5만원 추가할인 기획전을 진행하여 신혼부부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신혼살림 가구를 장만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행사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알타 반코너형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소프트한 그립감으로 편안함까지 더했으며, 기능성 알타 원단으로 제작돼 생활방수, 생활오염방지, 향균 기능 등으로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이지클린 기능을 갖춰 이물질이 묻었을 때 바로 닦아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본갤러리는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가구를 제작하고 있어 아이와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가격적으로 부담부터 느꼈던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직영공장 운영과 간소화된 유통과정을 통해 최소한의 원가와 마진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혼 및 입주가구의 합리적인 구매를 고려한다면 본갤러리 가구단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점에서는 이지클린 패브릭 침대프레임과 프리미엄급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된 가죽소파를 신혼가구 주력제품으로 매장내 특별히 신혼패키지를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넓은 전시장에서 전문상담사가 직접 디자인, 색상, 사이즈, 구성, 기능, 소재 등을 선택 및 변경하여 신혼집 취향에 맞는 1:1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