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스크린골프 업체 SG골프은 입문자도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타석스크린시스템 SDR 미션 모드를 제공한다. 

20-30 골프 인구가 증가하며 업계는 골린이(골프+어린이)를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미션 모드는 티샷 미션, 어프로치 미션, 퍼팅 미션 세 개의 모드를 제공한다. 선택 거리별 점점 폭이 좁아지는 원형 타깃에 티샷, 어프로치, 퍼팅하여 공을 안착시켜 집중력을 키우며 미션을 완료하는 게임 모드이다.

티샷 미션의 경우 130m~300m, 어프로치 미션은 20m~100m, 퍼팅 미션은 2m~15m까지 원하는 목표 거리를 설정할 수 있다. 5번의 기회 중 3번 성공 시 다음 레벨로 이동하며 레벨이 높아질수록 원의 지름은 작아져 정교함이 요구된다.

이외에도 SG골프 타석스크린시스템 SDR은 초보 골퍼부터 고수까지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을 위한 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능 강화로 다양한 모드를 지원할 계획이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골프를 처음 시작하면 반복되는 동작에 따분함을 느끼고 흥미를 잃을 수도 있다. 골린이들도 골프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션 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미션 모드를 통해 골프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터득하고 더 나아가 실력 향상의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