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D-day 100일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전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99일 남은 가운데,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D-day 100일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단, 하루만 진행하던 이벤트를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으로 인해 수험생들의 부담감과 압박감을 줄여주고자 7/25(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EBS 출신 총 24명의 교수진으로 성남, 일산, 안산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률을 높이는 이들로 잘 알려져 있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경력이 풍부하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최신 출제 경향을 담아서 강의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공인모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교수진이 집필하는 공인중개사 책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 공인중개사 모의고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철저히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공인모 교수진의 수준급 실력의 저자 직강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96.7%의 놀라운 적중률을 선보여 수험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위한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스피드러닝반’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혜택들과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용어해설집과 수험가이드가 무료로 제공되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와 공인중개사 D-day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인중개사 1차, 2차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수입, 연봉, 전망을 통해 공인중개사에 대해 보다 쉽게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합격수기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공부방법, 준비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받아 시험준비를 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