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코로나19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주거트랜드 역시 변화되고 있다. 일상생활의 외부활동이 제약되고 비대면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이 늘어나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져 아파트보다는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이 대체주거지로 급부상 중이다.

‘마성리 위드포레 5차’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일대에 들어선다.도심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독형 2~3층 규모로 층간 소음 없이 독립된 공간을 마련했다.

석성산에 둘러싸여 남저북고의 남향 배치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목조주택으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아토피, 새집증후군을 예방했다. 원목도어, 원목수납장, 강화마루, 친환경 벤자민 무어 페인트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내진설계로 지진에 강하며 중목 구조 또는 경량목 구조를 선택할수 있다. 집 안의 대부분의 원목 제품들을 회사가 운영하는 공방에서 직접 제작 및 시공해 원가절감, 시공기간과 추후 A/S에 유리하다.

동백~광교간 자동차 전용도를 통해 동백까지 5분, 광교까지 15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서판교, 양재, 강남까지 접근성이 용이하다. 영동고속도로 마성IC가 3분 거리에 위치하고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포곡초, 포곡중 등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삼계고, 포곡고 및 한국외대, 명지대, 용인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다. 인근에 라이온캐슬, 숲속마을 등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밀집해 있어 인프라를 공유 가능하다.

석성산,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와우정사, 용인자연휴양림 등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으며 이마트, 코스트코, 백화점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GTX A노선 및 경전철 연장 예정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10만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로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조성, 국제물류단지 등 예정되어 있다. 추후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예정으로 대기업 및 중소기업, 하청업체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을 수 있다.

이미 1차 삼계리 위드포레 120세대, 2차 주북리 위드포레 33세대, 3차 전대리 위드포레 25세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4차 영문리 위드포레 및 5차 마성리 위드포레를 동시 분양 중이다. ‘마성리 위드포레 5차’의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현장방문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