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숲세권을 누리는 힐링 타운하우스 양주 포레스트힐이 23일 홍보관을 오픈했다.

경기도 양주시에 들어서는 '양주 포레스트힐'은 근처의 천보산, 칠봉산 등의 숲을 통하여 힐링과 안정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으며,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전원생활 라이프에 대한로망을 실현시켜 준다.

단지는 대지면적 31,298.05(m2)에 총 73필지 규모로 조성되며, 330.5(m2)대부터 694.05(m2)대까지 다양한 평형대의 필지를 구성하여 실수요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필지를 선보인다.

수도권 동북부 최대 규모의 신도시로 일컬어지는 양주신도시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양주포레스트힐’은 교통여건역시 돋보이는데, 옥정역(예정) 7호선 라인과 고산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서울 접근 교통망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1호선 덕계역과덕정역(GTX-C 예정)이 위치하여 종로와 시청, 서울역 등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여기에 개발호재도 경쟁력을 더한다. 단지 주변에 경기 북부 테크노밸리가 조성 예정이라 개발 수혜가 기대되며, 양주회천지구, 옥정지구 등 택지 개발로 향후 미래가치는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양주포레스트힐’은학세권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차량 3분 거리에 초등학교 및 대학교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어 자녀를둔 수요자들에게 적합하다.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양주 포레스트힐’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양주시에 마련됐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