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YBM토익학원 신촌센터 연속 990점 만점자 배출로 유명한 ‘원샷토익’은 남은 방학기간 동안 토익 점수를 최대한 빠르게 올릴 수 있는 단기간 고득점 비법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원샷토익’은 풍부한 강의 경험을 통한 노하우와 특별 자료로 많은 수강생들의 토익 성적을 올려주는 최적화된 중급/실전 전문 토익 팀이다.

LC 만점배출 홍주혜 강사는 “기본적인 어휘 학습에 덧붙여 문제풀이에 필요한 순발력과 리스닝 실력을 함께 키워야 하며, LC는 파트별 유형이 다른 만큼, 각 유형에 맞게 공부를 해야한다”고 강조한다.

또한 “철저한 오답노트 활용을 통해 오답을 줄여가는 과정이 가장 전략적인 학습이다” 라고 조언했다. 특히 “파트 1에서는 자주 등장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어휘를 평소에 암기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

RC 만점배출 앨리스 강사는 "파트 5 문제를 통하여 문장구조를 파악하고 기본 문법을 이해해야 하며, 더 중요한 것은 문제를 풀고 난 후, 반드시 해석 연습이 동반되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장에 있는 단어와 숙어 정리가 중요하며 강한 어휘력이 토익 고득점의 열쇠다"며 “파트 6은 제목과 첫 문장을 통해 문맥 전체를 빠르게 파악하고, 어휘 문제의 경우에는 단서를 찾을 때까지 읽어 나가야한다"고 전했다.

YBM토익학원 신촌센터 앨리스 강사는 "많은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문장 넣기 문제는 뒷 문장까지 읽고 돌아오되, 지시어와 접속부사 등을 이용한 소거법으로 푸는 것이 좋다. 파트 7은 문제를 많이 푸는 것보다 꼼꼼하게 독해 연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해설지에 의존하지 않고 문장 분석에 노력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YBM토익학원 신촌센터 인기 토익강의 원샷토익은 휴대용 단어책 무료 제공, 데일리 단어 테스트 실시, 매주 주말 진단고사를 통한 개인별 밀착관리, SNS를 통한 공지와 자료 업로드 및 실시간 피드백, 매주 LC, RC, 시험전날 무료특강, 강사와 전문조교와 함께하는 스터디, 현장강의 복원 음성강의 및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YBM토익학원 신촌센터  원샷토익은 현재 8월 강의 접수 중으로 8~9월 동시 등록 시 ‘토익응시권’ 제공 및 교재 50% 할인과 수강료 10% 할인, 친구와 함께 등록 시 교재 1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