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이폴리움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블랑101’이 신규 향 ‘스위트부케’ 세제, 유연제와 식기세척기 세제를 런칭했다.

새로 출시된 스위트부케향은 코코넛과 프루티 향기가 어우러진 풍성한 플로랄 향이 매력적인 향으로 기존 1L 세제, 유연제 대비 용량은 1.2L로 늘리고 가격은 인하했다.

세탁 3일 후, 일주일 후에도 처음처럼 향이 지속되는 향 지속성 강화 테스트를 완료한 스위트부케는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스위트부케 세탁세제는 에코서트 인증 식물 유래 세정 성분으로 마일드한 것이 특징이며 자연 유래 3종 보습 성분이 섬유 보습력을 높여주고 옷감을 보호해준다. 스위트부케 섬유유연제는 유연 성분이 우수하여 부드럽게 섬유를 완화시키고 정전기를 방지한다.

식기세척기 세제는 최근 식기세척기의 사용이 늘어나며 꾸준한 요청을 받아왔던 제품으로 세제 겸 린스인 올인원 제품이다. 간편한 타블렛 제품이며 가루 날림이 적고 1정에 4~8인용으로 기존에 잘라서 사용했던 불편함을 없앴다. 1종 원료들을 사용해 야채, 과일 세척도 가능하며 유해물질 5종 무첨가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

금주부터 디밤비 리빙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런칭을 기념해 50% 할인 판매 프로모션과 자사몰 런칭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