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코스메슈티컬 화장픔 브랜드 메디페르(medifer)가 신규 라인업인 ‘루테인 아인크림’을 선보였다고밝혔다. 메디페르는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이 설립한 자회사이며 2018년 10월 설립된 브랜드이다.

메디페르 브랜드의 어원은 치료의, 치유의, 회복시키는 이라는 뜻을 담은 라틴어 ‘medélĭfer’에서 가져왔다. 메디페르는 안국약품의 기술력이 담긴 루테인 콤플렉스 RX를 메인 원료로 피부 항산화 화장품을 연구 및 개발한다.

메디페르의 루테인 아이크림은 18개월의 개발 기간과 33번 이상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으며 루테인 아이크림은 독자 성분인 안국 루테인 콤플렉스 RX를 함유한 고밀착 크림이다.

또한 안국 액정 유화 기술 공법을 통하여 높은 유효 성분 흡수율과 보습감이 탁월한 제형으로 개발됐다. 특히 주요 원료인 루테인은 SCI 논문으로 항산화에 대한 우수성이 증명됐다.

루테인 아이크림은 전문 시험 기관을 통해 1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고 이를 통해 5중 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23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전성분에 대한 EWG GREEN 등급이 적용됐다.

메디페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혜택과 가격으로 루테인 아이크림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