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가 오는 7월 29일 익산점, 7월 30일 광주점에서 서울, 충청, 광주권 등 전국에 소재한 주요 미용대학의 '2022학년도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입시설명회는 각 대학의 교수진이 직접 겟잇뷰티 광주점과 익산점을 내방하여 대학별 학과의 커리큘럼, 비전 등을 공유할 예정이며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겟잇뷰티 수강생들은 좀 더 정확한 입시 정보를 알고 개인 목표에 맞는 맞춤 전략을 세우며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

겟잇뷰티아카데미에서는 매년 입시를 준비하면서 쌓아온 데이터에 새롭게 변경된 정보들을 신속하게 적용하여 모든 학생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모든 강사진이 수험생의 개인 역량과 상황을 이해하고 입시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자격증, 포트폴리오, 면접 준비, 특별 전형 적용 가산점, 장학금 등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는 전문 뷰티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기관으로 GCA교육그룹 하에 광주점과 익산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광주점과 익산점에서는 수강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뷰티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도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