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1인보쌈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싸움의고수’가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다음주 출시 예정인 밀키트 2종 메뉴를 맞추는 고객 참여 이벤트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싸움의고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스토리 내 싸움의고수 계정을 태그하여 공유한 다음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힌트는 싸움의고수 대표메뉴 2종과 관련되어 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9일까지이다. 당첨자는 20일 선정되며 이벤트 발표 후 순차적으로 싸움의고수 밀키트 2종이 증정될 예정이다.

싸움의고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모임 제한과 재택근무의 증가 등으로 보다 쉬운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식사를 즐기길 바라는 차원에서 HMR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싸움의고수 HMR 밀키트는 7월 20일 출시 예정이며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 뿐만 아니라 싸움의고수 전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