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서울-양평간 고속도로 확정과 용문-홍천간 철도노선 예정으로 인기리에 ‘용문 그린안애’가 분양중이다.

서울의 부동산 규제로 수도권 대부분의 지역까지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지역으로 묶이면서 대출제한이 강화되어 비규제지역으로 쏠림현상이 일어나는 추세이다. 경기도 양평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그린라이프를 실현해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이 곳곳에 조성되어 있다.

‘양평 용문 그린안애’는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화전리 일대에 조성된다. 4억원대의 가격으로 역세권 타운하우스를 내 집 마련할 기회이다.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안전하며 층간 소음 없이 독립된 생활공간을 보장받는다.

2층 규모의 단독형이며 현무암 판석 외관인테리어로 깔끔함을 더했다. 넓은 마당과 집마다 단차를 두어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데크, 울타리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된다. 

1층에는 주방 및 거실, 방1개, 화장실이 들어서고 2층에는 방2개와 화장실, 테라스 등 설계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KCC 로이시스템 창호로 13년 AS가 가능하며 방풍, 방음에 탁월하다. 

외부에 수도시설과 전기지중화, 광케이블설치 등 추가공사가 필요 없다. 용문산관광단지, 미리내리조트, 국립양평치유의숲, 골프장 등 관광지가 위치해 지역발전가능성이 높다. 

경의중앙선 용문역을 이용 가능하며 청량리역에서 분당선, 1호선, 경춘선, KTX로 환승가능하다. 

차량 이용시 양평IC로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44번 국도, 용문터미널 등 광대역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초, 중, 고가 인근에 위치에 있고 전국 7위권의 명문기숙학교인 양서고가 위치해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병원, 주민센터, 도서관, 마트, 보건소, 면사무소, 소방서 등 생활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여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선시공후분양의 ‘양평 용문 그린안애’는 비규제지역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빠른 입주가 가능하며 선착순 분양 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