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미애부 건강기능식품 전달식(사진_대한체육회)

[시사매거진/광주전남]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7월 14일(수) 오후 4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미애부(대표이사 김현철)로부터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한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약 1,5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이번 제품 전달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도쿄올림픽 개막을 9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전달식은 대한체육회 신치용 선수촌장, ㈜미애부 마케팅 총괄임원(CMO) 이정화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신치용 선수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국가대표선수촌도 선수단의 외출·외박을 통제하고 촌내 보호 조치를 더욱 강화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이 같은 때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응원의 손길을 보내준 것에 매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애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생이 많은 국가대표 선수단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전달식이 선수들의 면역력과 사기를 회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미애부는 2020년도부터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국가대표 선수들의 기초체력 향상과 더불어 이너뷰티, 스킨뷰티를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용현 기자 raum1979@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