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냉동산업, 캐리어 경기 북부 총판권 획득

[시사매거진] 더워지는 날씨에 냉동창고, 온도무인관리시스템 제작 관련 수요가 늘어나며 30여년 노하우의 은성냉동산업에 냉동 창고 제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은성냉동산업은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력을 겸비한 젊고 유능한 인력으로 구성된 냉동창고 전문 시공업체이다.

냉동창고 제작 및 설치 외에도 물류보관 저온창고, 농축산물 저장고, 아이스크림 저장고, 캐리어냉동기 저온시스템, 방열문/에어커텐, 냉동기 유니트, 냉난방/항온항습기/제습기, 정육/마트 쇼케이스, 부속품 수입 도/소매, 콘베어 방음설비, 냉동창고 온도 DATA 기록장치까지 제작, 설계, 시공이 가능하다.

은성냉동산업의 물류 보관 저온 창고는 단열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을 주입하여 냉· 온기를 완전결하게 차단하여 에너지의 소비를 최소화하여 경제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같은 외형 크기라도 뛰어난 우레탄의 단열 효과로 축조식에 비해 보온 두께가 1/2~1/3으로 얇아져 유효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고, 공장에서 품질관리에 의해 생산된 규격품을 현장에서 즉시 조립해 설치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현장 특성에 맞춰 시공이 가능하다.

또한 은성냉동산업은 캐리어 경기 북부 총판권을 획득한 인버터 마스터 파트로 도입된 캐리어만의 스마트 인버터시스템 적용으로 전기료를 최고49% 절감 효과로 뛰어난 성능과 에너지 절감이 가능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은성냉동산업 냉동창고, 온도무인관리시스템 제작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은성냉동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