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위메프오 여름휴가 프로모션

 

[시사매거진]휘닉스 평창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국내 리조트 최초로 썸머 딜을 진행한다. 여름 휴가로 가볍게 떠나기 좋은 강원도 평창의 푸른 숲속 포레스트 파크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물놀이, 그리고 식음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신규 런칭한 휘닉스 평창 여름 휴가 패키지를 통해 객실 1박과 조식뷔페,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시원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긴 후 관광 곤돌라를 타고 몽블랑 정상에 올라 탁 트인 태기산 경치를 바라봐도 좋다. 저녁에는 세련된 라이브 공연을 곁들인 와인 및 맥주를 제한 없이 즐기는 와인 마리아주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위메프오 여름 휴가 패키지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19만7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콘텐츠커머스 전문기업 클루에이트의 위메프오 딜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해당 패키지 신규 런칭 기념으로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친환경 햄프씨드 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버텍스의 샘플 5종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휘닉스 평창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16일부터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물놀이와 조중식 뷔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뷔페를 오픈한다. 아침식사부터 워터파크까지의 이동 동선을 확 줄이고, 먹음직스러운 뷔페를 곁에 두고 시원한 안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후에 블루캐니언을 방문한다면, BBQ 플레이트와 각종 스낵류를 즐기며 맛있는 행복을 경험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휘닉스 평창의 푸른 숲속 자연을 느끼며 올 여름 가족과 함께 청정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