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그룹 노을이 오는 8일 오후6시 네이버 웹툰 <이두나!> OST '시계추'를 발매 예정인가운데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에 반응이 뜨거워 화제다.(사진_워너뮤직)

[시사매거진] 네이버 웹툰 ‘이두나!’ OST ‘시계추’ 티저 영상의 반응이 뜨겁다.

노을이 참여한 네이버 웹툰 ‘이두나!’의 OST ‘시계추’ 티저 영상이 다양한 SNS 채널에 공개됐다. OST 발매 소식으로 원작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으며, 더불어 노을의 섬세한 보컬이 느껴지는 미리 듣기에 아티스트 팬들의 관심 또한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뮤직 큐레이션 크루인 KozyPop(코지팝)이 OST의 프로젝트 디렉터로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더불어 싱어송라이터 NIve(니브)가 ‘시계추’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니브는 폴킴의 ‘나의 봄의 이유’, HYNN(박혜원)의 ‘아무렇지 않게, 안녕’, EXO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 어져요 (Beautiful goodbye)’, NCT U의 ‘My Everything’ 등 유명 케이팝 가수들의 곡을 프로듀싱했다.

노을은 2002년 데뷔 이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하지 못한 말’ 등 수많은 곡을 히트 시킨 바 있고,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대표 발라드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시계추’ 또한 사랑을 향한 자신의 진짜 마음을 알아가기까지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노을이 어떠한 감성을 선보였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노을이 참여한 ‘이두나’의 OST 음원 ‘시계추’는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