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신제품 4세대 안마의자 ‘갤럭시(Galaxy)’ 렌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 안마의자 렌탈 프로모션은 설치 및 등록비 전액을 면제받을 수 있다. 48개월 렌탈 이용 시  초기 비용 부담도 적다. 제휴 카드 결제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렌탈 기간 동안 장수돌침대의 고품격 A/S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사후 관리가 편리한 장점이 있다.

갤럭시 안마의자는 장수돌침대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슬라이드 리클라이닝 기술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7가지 자동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무중력기능(Zero-Gravity)을 적용해 최적의 자세로 부위별 안마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키에 맞출 수도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갤럭시 안마의자는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장수돌침대 별이 다섯개 안마의자를 본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이 이용해 보길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지난 7일 대통령 산업 포장을 받은 것을 비롯해 기술력을 인정 받아 업계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3회나 받았으며,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1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