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7.(수) 10시 이천선수촌에서 기초종목 학생선수 16명 대상 진행

7월 7일(수) 오전 10시에 이천선수촌에서 개최된 꿈나무선수 진로 진학 상담 행사에서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_대한장애인체육회)

[시사매거진/광주전남]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는 7월 7일(수) 오전 10시 이천선수촌 교육동에서 ‘2022 꿈나무선수 진로·진학 상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학년도 대학입학시험전형을 앞두고 기초종목 학생선수들에게 전문 입시상담과 종합적인 진로 상담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오전 10시에는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입시 및 진로 상담을 진행하고, 이후 오후 1시에는 입시전문가 및 대학 관계자 소개, 대한장애인체육회장 인사말,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본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상담에는 고등학교 1,2학년도 참여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대상자는 총 16명(고등학교 3학년 7명, 고등학교 2학년 6명, 고등학교 1학년 3명)이며, 그동안 대한장애인체육회 기초종목 육성사업에 선발되어 훈련해온 선수들이다. 기초종목 육성사업은 대한장애인체육회가 2017년부터 진행해온 사업으로 5개 종목(배드민턴, 수영, 육상, 탁구, 태권도)을 대상으로 선수를 발굴·육성해오고 있다.

본식에서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우리 꿈나무 선수들이 운동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여건이 잘 조성되어, 사회에 나가서도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나갔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장애인체육회도 선수들의 미래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할 예정이다.

이용현 기자 raum1979@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