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취업 전문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이 대학생 및 취준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및 취준생들을 위해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이 운영하는 소수정예 맞춤 클래스에 사전 등록할 경우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 것이다.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은 최신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를 비롯해 27인치의 커브드 모니터 등 그래픽 작업에 최적화된 장비들을 통해 디자인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인 프로그램을 익히는 교육뿐 아니라 디자인적 감각을 기르는 수업까지 이뤄진다.

해당 학원의 수업은 실무경험을 가진 현직 실무자들이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으며 학생들의 진로에 맞춘 체계적인 피드백 및 포트폴리오 관리 등으로 학생들 진로에 맞춰진 1:1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평일, 주말 등 다양한 수업시간을 구성해 학원생들이 원하는 수업시간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계자는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은 수강생들의 진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며 “특히 여름방학을 맞아 전문적인 디자인 교육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특강과 함께 할인 이벤트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은 광고편집(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모션그래픽(에프터이펙트, 시포디), CG(마야), 게임디자인(게임원화, 드로잉), 영상편집(유튜브), 건축/인테리어(캐드, 맥스, 라이노, 스케치업), 프로그래밍(C언어, 자바), 웹툰(디지털드로잉, 스토리작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종로에 위치한 컴퓨터학원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은 혜화역 1분 거리에 위치하여 쌍문역, 종각역, 동대문역 등 지하철 교통편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