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마이 라이프 25회, 7일(수) 저녁 8시 30분 오라이프(OLIFE) 방송!

이지애가 MC로 활약중인 '원더풀 마이 라이프'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지애의 앞으로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사진_스타잇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원더풀 마이 라이프’ 이지애가 빛나는 러블리 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일(목) ‘원더풀 마이 라이프' MC 이지애의 메이킹 영상이 스카이티브이(skyTV, 대표이사 윤용필)는 공식 유튜브, SNS를 통해 공개됐다.

‘원더풀 마이 라이프’는 화려한 인생 1막을 뒤로하고 자신의 꿈을 찾아 인생 2막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휴먼 다큐테인먼트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오라이프(OLIFE) 채널에서 방송된다.

영상에는 색다른 제2의 인생을 살게 된 주인공을 찾아 제주도로 떠난 MC 이지애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제주도의 눈부신 풍광이 담겼다.

이지애는 특유의 러블리 미모를 뽐내며 등장, 어르신들의 일손을 도우며 폭풍 친화력을 자랑했다고 한다. 특히 ‘해녀 잇-템’을 직접 착용해보며 신기해하는 그녀의 해맑은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지애는 영상 말미 “7월 7일 저녁 8시 30분 본방사수”를 무한 독려하며 ‘원더풀 마이 라이프’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고 한다.

틀에 박힌 일상을 벗어나 물질에 인생을 걸게 된 제주도 해남 임지웅씨와 MC 이지애의 ‘특급 케미’가 돋보일 ‘원더풀 마이 라이프’는 7일(수) 저녁 8시 30분 오라이프(OLIFE)에서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