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한 ‘연애 고수’의 면모, 로맨스 일등공신 등극!

이혜리가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화끈한 직진 본능으로 장기용과의 로맨스를 이끌며 달달함을 증폭시켰다. 어제(30일) 방송에서 이혜리는 이담이 모태솔로였다는 사실을 잊게 할 만큼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은 배우 혜리 (사진제공_tvN ‘간 떨어지는 동거’)

[시사매거진] 이혜리가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화끈한 직진 본능으로 장기용과의 로맨스를 이끌며 달달함을 증폭시켰다.

이혜리가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연출 남성우, 극본 백선우, 최보림)에서 이담으로 분해 구미호인 장기용(신우여 역)과 목숨을 건 연애를 시작했다. 특히 어제(30일) 방송된 11회에서 이혜리는 이담이 모태솔로였다는 사실을 잊게 할 만큼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설렘을 선사한 것.

지난 방송에서 정기를 빼앗겨 건강이 위험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결국 신우여(장기용 분)와 함께하는 길을 선택한 이담(이혜리 분)은 이후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기 시작했다. 이미 우여와 담은 동거 경험이 있는 사이지만 현재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상황. 담은 우여에게 집 데이트를 제안하던 중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되자 얼굴을 붉혔다.

이어 우여의 집에 방문한 담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또다시 구슬을 삼키고 말았다. 구슬을 꺼내는 방법은 입맞춤뿐이었지만, 정기를 빼앗을까 봐 접촉을 망설이는 우여에게 담은 “그럼 제가 할게요. 저는 구슬 뱉는 법 모르니까 나머지는 어르신이 알아서 하세요”라고 말하며 그의 얼굴을 손으로 감싸며 스킨십을 리드했다.

한편 자신과 계선우(배인혁 분)가 붉은 실로 묶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담은 실의 작용으로 선우에게 설렘을 느끼기도 했지만, 우여가 질투를 느끼지 않도록 그와 더욱 거리를 뒀다. 결국 담의 눈에도 붉은 실이 보이기 시작했고, 이를 빼내려고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담이 계선우와의 운명을 극복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담은 우여와의 키스 이후 그의 손을 잡으며 “어르신도 약간의 정기는 흡수할 수 있고, 난 완전 설레고”라며 스킨십을 권장하는 등 극에 달달함을 더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이처럼 1회차 연애에도 ‘연애 고수’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는 이담의 활약으로 날이 갈수록 견고해지는 담우여 커플의 행보에 기대가 집중된다.

이혜리는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간 떨어지는 동거’ 12회는 오늘(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