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암군 관광지, 농·특산물 홍보 성공적 마무리
- 영암군 부스, 박람회 참가자 발걸음 끊이지 않아

영암군이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하였다. (사진_영암군)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코엑스 C홀에서 열린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참신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기법을 선보여 지난해에 이어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태세 속에서 4일간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13개 광역지자체와 해외 40여개국 등 300여개 기관이 참여하여 관광설명회, 관광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즐길거리를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제공하였다.

영암군은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를 통하여 영암군의 대표 관광지인 기찬랜드, 월출산, 왕인박사유적지 등은 물론 쌀, 대봉감, 무화과, 참기름 등 농·특산물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며 박람회 참가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특히 컬링스톤을 밀어‘월출산, 천하장사, 한국트로트가요센터, 왕인박사유적지, 국제 자동차 경주장, 무화과’사진을 맞추면 ‘쌀과 대봉감 말랭이’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테이블 컬링’이벤트는 박람회 참가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이번 최우수 마케팅상 수상으로 영암 관광의 밝은 미래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영암의 관광지와 농·특산물을 적극적으로 알려 관광 상품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칠권 기자 soungck@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