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서별 추진계획의 정상추진 여부와 평가추진 동안의 애로사항 논의 시간 가져... -

영암군,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장면 (사진_영암군)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6월 29일 박종필 부군수 주재로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지표담당 부서장으로부터 상반기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을 보고받았다.

이번 보고회는 연초 영암군의 정부합동평가 “도내 상위그룹 진입”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 지표별로 수립되었던 추진계획에 따른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실적제고를 독려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서는 지표담당 부서장들이 참석하여 지난 상반기 2차례 보고회를 통해 발굴한 부서별 추진계획의 정상추진 여부와 평가추진 동안의 애로사항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종필 부군수는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을 보고받으면서 “군 공직자들의 노력으로 대부분의 지표가 당초 추진계획에 따라 차질없이 관리되고 있는 것 같다”고 평가하면서, “다만, 추진실적이 저조한 일부 지표의 경우 지표담당자가 보다 적극적인 관심과 의지를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하여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은 오는 12월까지 월 1회 보고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도내 상위권 진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총력을 다 한다는 계획이다.

송칠권 기자 soungck@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