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해시코스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잇퍼(itfer)’의 ‘약산성 쑥 클렌징폼’이 H&B 스토어 올리브영의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잇퍼’는 2016년부터 우수한 품질을 갖춘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고 입점 기회를 제공해 판로 확장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영의 '즐거운 동행' 상생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어,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명동중앙점을 비롯한 전국 올리브영 10개 지점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필 계획이다.

입점에 선정된 ‘약산성 쑥 클렌징폼’은 잇퍼의 베스트셀러로 쑥과 약산성을 주요 키워드로 한 제품이다.

쑥 추출물과 함께 쑥 파우더 원물을 혼합하여 쑥의 효능을 극대화했고, EWG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한 약산성 제형으로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벤토나이트 성분을 통해 약산성 제품이지만 보다 꼼꼼한 세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올해 3월 디자인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제품의 장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됐다.

잇퍼(itfer) 관계자는 “약산성 쑥 클렌징폼은 브랜드 론칭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장 많이 소개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건강한 성분은 물론 차별화된 제형과 효능이 강점이기 때문에 올리브영 타겟 고객의 니즈 또한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늘리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잇퍼 제품만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브리데이 밸런싱 약산성 쑥쑥 클렌징폼’은 오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올리브영 입점 기념 자사몰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