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80년 전통의 종근당건강의 유산균브랜드 락토핏이 업그레이드를 기념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종근당건강은 자사의 핵심유산균주 배합기술 락토5X(LACTO-5X)를 적용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의 리뉴얼과 실크피브로인 특허공법이 적용된 프리미엄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로얄을 출시했으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하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변경점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형태의 참여형 이벤트와 이벤트를 공유하는 형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와 락토핏 생유산균 로얄 각 제품의 패키지 뚜껑의 QR코드를 통해 별도의 페이지로 진입할 수 있으며 포털 사이트에서 ‘락토핏’ 검색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2020년 기준 유산균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2600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유산균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국내 유산균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락토핏만의 노하우로 장에 서식하는 핵심유산균주 5가지를 조합한 락토5X가 이번 락토핏 업그레이드의 기반이다. 함께 출시된 프리미엄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로얄의 경우 유산균의 장 정착성까지 고려한 실크피브로인 공법을 적용하였으며, 장내 생존률을 강화한 프롤린 공법까지 이중특허공법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로즈골드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관계자는 “장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이번 락토핏 업그레이드 기념 캠페인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락토핏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